본문 바로가기
Developments/Linux(ubuntu)

32bit에서 진저브레드(64bit) 빌드하기

by Passion King 2011. 7. 8.

11. Android build 스크립 수정하기

.build/core/main.mk

파일을 여시면

75 ifeq ($(BUILD_OS),linux)
76 build_arch := $(shell uname -m)
77 ifneq (64,$(findstring 64,$(build_arch)))
78 $(warning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)
79 $(warning You are attempting to build on a 32-bit system.)
80 $(warning Only 64-bit build environments are supported beyond froyo/2.2.)
81 $(warning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)
82 $(error stop)
83 endif
84 endif

이 부분을 주석 처리 해주시고 저장 후 파일 닫으시면 됩니다.

2. Android 스크립 수정하기

우선 Gingerbread 소스를 안드로이드 git에서 받으신 뒤에 

root 디렉토리 기준에서

./external/clearsilver/cgi/Android.mk
./external/clearsilver/java-jni/Android.mk
./external/clearsilver/util/Android.mk
./external/clearsilver/cs/Android.mk

위 파일을 여신 뒤

# LOCAL_CFLAGS += -m64
# LOCAL_LDFLAGS += -m64

부분에 있는 64를 32로 변경 하신 뒤 저장 하시면 됩니다.

저장이 끝나면 root 디렉토리에서 make -j3 를 하시면 됩니다.

에뮬레이터를 만들고 싶으신 경우엔 make -j3 로 빌드를 다 하고 난 뒤

make sdk 를 치시면 됩니다.